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한 눈에 봐도 ‘혜자롭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등심돈까스 도시락이에요.

라벨에 적힌 문구처럼 “사는게 다 밥심이야, 잘 챙겨 먹고 다녀요”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첫인상부터 푸짐함이 가득!

도시락 뚜껑을 여는 순간 꽉 찬 구성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메인 메뉴인 등심돈까스는 넉넉하게 5조각, 바삭한 튀김 옷에 부드러운 고기가 꽤 두툼해서 양도 맛도 만족스러웠어요.

경양식 감성 한 스푼

한쪽에는 토마토소스가 살짝 뿌려진 스파게티에 미트볼이 하나, 그리고 소시지, 계란말이, 닭강정까지. 딱 옛날 분식집 경양식 스타일! 여기에 김치까지 곁들여져 짬뽕 느낌도 나는데, 이 오묘한 조합이 꽤나 괜찮더라고요.

밥도 든든하게!

그리고 가장 좋은 건, 이 모든 걸 먹으면서 포슬포슬한 밥까지 먹을 수 있다는 점! 탄수화물 듬뿍 들어가서 기분 좋은 포만감을 주는 구성입니다. 밥 위에 살짝 올려진 검은깨도 은근 정감 가는 포인트.

총평

말 그대로 ‘혜자로운’ 구성이란 말이 딱 어울리는 도시락. 가성비 좋고 양도 많아서 바쁜 하루 든든하게 채워주는 메뉴로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