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로2024 그리고 아디다스 공인구 푸스발리에 & 히스토리!
    2024. 5. 30. 19:12
    728x90
    반응형

    이제 곧 6월이면 빅 축구이벤트 중에 하나인 유로2024가 시작된다!

    6월 14일에 시작해서 7월 14일에 종료되고

    끝나면 또 바로 파리에서는 하계 올림픽이 시작된다!

    올 여름은 빅 스포츠 이벤트가 있어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면 아주 꽉꽉 들어찬 일정이 가득한것 같다.

    반응형

    오랜만에 보는 아디다스 공인구를 검색하다가 보게되어서 올려보고 싶어졌지 뭐야.

    개인적으로는 2천에 나왔던 테레스트라 실버스트림 공을 제일 좋아한다. 이 때 공이 진짜 무게감이나 차는게 촥촥 감겨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2천년대 이후부터는 오히려 나이키 공이 더 좋다고 느껴질정도로 아디다스 공이 너무 가벼운 느낌이라서 차는데에는 좀 재미가 없었다고 할까? 그리고 공이 스티칭에서 본딩으로 바뀌기 시작한 격변의 시기이도 했지..

    파키스탄에서 어린 애들이 공을 실밥으로 꼬메는데에 노동 착취라고 아마도 논란이 되어서 그렇게 되었던것을 기억하는데..

    거기서 일하던 애들은 이제 돈을 벌 기회를 잃었을지도...

    최근에 들어서는 아디다스 공이 나이키 공하고 나이키 공이 아디다스 공하고 점점 비슷해지는 느낌이다.

    아마도 제조되는 공통적인 부분이 같아져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다. 푸마 공은 겪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고 말이지 푸마공은 대대로 너무 무거워서 힘들었는데 말이지..

    최근 아디다스 공은 패널이 또 무게감이 있고 탄력이 어느정도 있게 바뀌면서 차는 재미가 생겨서 좋았다.

    푸스발리에도 꽤나 괜찮다고나 할까.

    이번 유로 우승팀은 잉글랜드 프랑스 독일 세팀중에서 하나가 나오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내 원픽은 잉글랜드가 최우선이다. 선수들이 젊고 요새 기량이 너무 만개하고 있어서 말이지.

    #유로2024 #유로공인구 #공인구히스토리 #아디다스공인구 #푸스발리에 #축구이벤트 #즐기자고유로2024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