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닝화의 새로운 미래 아디다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EVO1, 아디제로 이름에 걸 맞는 제
    리뷰 2023. 9. 20. 09:28
    728x90
    반응형

    아디제로라고 하면 뭐가 떠오르나요? 나는 축구에서 시작했던 이 컨셉의 시작인 F50의 메시 축구화가 떠오르게 됩니다.

    그런 관점에서 아디제로의 궁국적인 가장 큰 컨셉은 신발의 경량화에 집중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제품이 아디다스 러닝화에서 보여주는 궁극의 퍼포먼스의 제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한국에는 사실 안나올줄 알았습니다. 제한적인 수량이기도 하고 첫 번째 발매 버전이라서 제품이 구하기 어렵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긴했습니다.

    가즈아! 한국에서도 발매한다! 아디다스 사이트가 개인적으로 매우 개판이라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그런데 이걸 휴대폰 앱 아디다스에서 드로우가 진행을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보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 무게가 138g에 불과한 이 혁신적인 로드 레이서는 아디다스가 지금까지 만든 그 어떤 레이싱 슈퍼슈즈보다 40% 가볍습니다.
    • 이 신발은 새로운 앞발 로커와 함께 경주에서 우승한 ADIZERO Adios Pro 3와 동일한 기록적인 기술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실험실 테스트를 거쳐 달리기 경제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이 신발은 다가오는 마라톤 시즌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며, 야심찬 주자들은 9월 14일부터 제한된 수의 신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디다스는 혁신적인 기술이 담긴 가장 가벼운 레이싱 슈즈인 138g의 ADIZERO Adios Pro Evo 1을 공개했습니다.

    더 가벼운 신발을 신으면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혁신적인 로드 레이서는 아디다스 러닝화 제품군* 중에서 가장 가벼운 레이싱 슈즈입니다. 지금까지 제작한 다른 레이싱 슈퍼슈즈보다 40% 더 가볍습니다 . 그 어느 때보다 가벼워지고 최신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기술, 업계를 정의하는 신발은 달리기 경제성을 향상시키고 주자들에게 더 큰 에너지 반환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ADIZERO ADIOS PRO EVO 1은 우리만의 '불가능은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ADIZERO 프랜차이즈에서 야심 찬 주자들이 사랑하게 된 기술로 가득 차 있으면서도 이전에 ADIDAS에서 본 적이 없는 무게의 레이싱 슈즈를 만드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Patrick Nava, adidas의 Running & Credibility Sports 제품 담당 부사장

    “이를 위해 우리는 레이싱 슈즈의 모든 요소를 ​​탐색하고 무게를 줄이기 위해 제거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요소의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가장 빠른 로드 레이싱 선수들을 위해 제작된 이 신발은 야심 찬 주자들이 경주 당일 더욱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운동선수들이 이 신발을 신고 경기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베를린올 가을에는 기타 주요 마라톤 대회도 개최됩니다계절".

    ADIZERO의 진화를 요약하다독점 판매권ADIZERO Adios Pro Evo 1은 신발 길이의 60%에 배치된 최초의 앞발 로커 로 개선된 기하학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혁신은 앞으로의 추진력을 촉발 하고 달리기 경제를 개선하기 위해 실험실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

    이 신발은 또한 다음과 같은 아디다스의 최신 소재 혁신을 활용합니다.

    • REVOLUTIONIZED LIGHTSTRIKE PRO - 기록적인 LIGHTSTRIKE PRO 폼의 최신 버전은 비압축 성형 공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최첨단 제조 공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무게를 크게 줄일 뿐만 아니라 러너에게 더 큰 에너지 반환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깔창 제거를 포함하여 신발의 구조가 무게를 줄이기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 새로운 아웃솔기술+ LIGHTWEIGHT UPPER - 아웃솔에는 새로운 최첨단 아웃솔 이 적용되었습니다.기술훨씬 더 낮은 무게로 최적의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경량 메쉬 갑피가 신발 전체의 경량 접근 방식을 완성합니다.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캠프 내 훈련 및 테스트 중에 엘리트 운동선수로부터 통찰력이 수집되었습니다.케냐헤르초게나우라흐 본사에 있는 아디다스 연구소에서는독일현 올림픽 챔피언이자 메이저 마라톤 2회 우승자 Peres Jepchirchir, 메이저 마라톤 2회 우승자 Benson Kipruto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독일 국가대표인 Amanal Petros와 작년 대회에서도 통찰력을 수집했습니다.베를린마라톤 우승자 티지스트 아세파.

    신발에 대해 Tigist Assef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신어본 레이싱 신발 중 가장 가벼우며, 그 신발을 신고 달리는 느낌은 이전에 느껴본 적이 없는 놀라운 경험입니다. 이를 통해 나는 경주에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입니다.운동 선수. 나는 내 타이틀을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낀다.베를린빨리 출발선에서 끈을 묶고 싶어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이 신발은 반투명하고 투명한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움을 상징합니다.

    짜잔! 휴대폰으로 아디다스 앱을 깔고 접속해서 보면 메인 화면에 이렇게 미리 드로우로 진행 할 수 있게 참가 가능여부와 참가할래? 라고 물어보는 화면이 있습니다. 이걸 못 참지!

    10월 9일 추첨이다!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너무 궁금한 1인입니다. 가벼운 무게에 내구성 자체는 어떨지 너무 궁금하지만, 무엇보다도 초판의 에보1이라는 제품의 의미 자체 그리고 경량화 모델의 그 첫 시착이 가능할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IH5564 #아디다스아디제로아디오스프로에보1 #드로우 #아디오스프로에보1 #ADIDASPROEVO1 #아디다스앱 #아디다스러닝화 #아디제로 #베를린마라톤 #러닝화최신제품 #러닝화정보

    과연 이 진화의 끝은 어떤 것을까? 들리는 이야기로는 한번의 러닝을 위한 제품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는데.. 하악.. 너무 신어보고 싶다. 전체적인 138G 이라는 이 신발의 무게 감각은 어떨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베를린 마라톤에서 공개되서 아마도 최소의 프로 선수들에 의해서 데뷔하게 될것 같은데, 그 순간을 나도 함께 가능할수 있을까? 하앜 하앜 나도 신어보고 싶다고..

    드로우를 신청했고! 나는 당첨될 수 있을까?

    이 아웃솔의 안정성은 의심하지 않습니다. 뭐 누가 봐도 편할것 같고, 업퍼의 경량화와 미드솔의 무게가 주는 그라운드 컨택과 쿠셔닝이 어떤 느낌을 줄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결국에는 핏과 함께 쿠셔닝의 실제적인 감각이 어떨지일까?

    뭐 결국에는 심플해지는게 최고의 기술이자 실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와~ 이거 진짜 업퍼 비치는거 봐라.

    #경량화러닝화 #러닝화최신정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