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첫 느낌, 불편한게 없다. 쿠셔닝 장난 아닌데?
    리뷰 2023. 9. 6. 16:4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나이키

    구경하다가, 새로 나온 러닝화가 있어서 신어 보았다. 나이키 강남에서 처음 일했을 때 그 매장이 특별했던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라는 컨셉으로 강남 BE 나이키 라는 이름으로 시작해서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나이키을 시착 및 가벼운 테스트를 할 수 있게 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나이키 서울 명동점에서도 좁은 코너인데도 불구하고 제품 착화를 해볼 수 있는 코너라서 신나게 착용을 해봤다. 러닝 머신이 있는 곳도 있지만 여기는 그건 없다. 그래도 시착을 해볼수 있는건 좋은 것 같다.

    신발 인상은 쿠셔닝이 지나칠정도로 신자마자 이거 장난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와 엄창 말랑 말랑하네. 이런 생각에 이거 좀 과한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키의 테크 핵심은 극대화라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쿠셔닝 맥스에 미친놈들이구나 싶었다.

    와 근데 이번에는 쿠셔닝 배치에 안쪽이 좀 높아져서 발의 아치 구조적인 부분을 신경썼구나 생각을 하긴 했다. 헌데 너므 부드럽기만 해서 좀 부담스럽긴 했다. 빠르데 딱딱한 콘크리트 지면을 뛰는 몸이 준비된 사람에게 그것 10km 이상의 사람에게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최근에 뛰면서 드는 생각은 확실히 환경이 터프하고 많은 양의 운동을 소화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쿠셔닝 운동화가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모두에게 좋다고 생각응 하지 않는다. 내 취향은 아니다.

    신발에서 업퍼의 플라이니트는 착화감을 굉장히 끌어올려주고, 부드워서 발을 굉장히 잘 감싸준다는

    느낍이였다. 플라이니트 고유의 컨셉을 되게 잘 살려서 착화감이 좋았다.

    전체적인 안정적인 밸런스는 떨어지지만 쿠셔닝에 몰빵한 편힌 러닝화 구나 싶었다. 좀 과해. 간만에 나이키 좀 신어봐서 신났었던것 같다.

    #나이키 #나이키러닝화

     

    흰검 조합 컬러가 이쁘다. 디자인 참 잘 뽑아.

    #나이키리액트X인피니티런4

    #리액트엑스 #러닝화 #쿠셔닝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179,000 원

     

    매끄러운 러닝을 위해 지지력 있는 쿠셔닝을 적용한 나이키 인피니티 런 4는 친숙한 인기 제품을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나이키 리액트 폼보다 13% 더 높은 에너지 반환력을 갖춘 새로운 나이키 리액트X 폼으로 제작되어 상쾌하고 탄력 있는 발걸음이 유지됩니다. (더 놀라운 점은 나이키 리액트X가 나이키 리액트 폼에 비해 중창의 탄소발자국을 43% 이상 줄여 지구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에요.) 리액트X 폼과 나이키 러닝에서 최고의 핏을 선사하는 플라이니트를 결합해 든든한 갑피의 지지력과 통기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도약할 수 있습니다. 발을 내디딜 때마다 지지해 주는 직관적인 디자인 덕분에 더 빠르게,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한 귀한 마음의 평화를 제공할 수 있는 신발입니다.

    나이키 인피니티 런 4는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의 이번 버전은 여전히 푹신하고 매끄러운 발걸음을 선사하며, 새로운 리액트X 폼으로 향상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플라이니트 갑피와 넓어진 토박스는 안정적이고 든든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쿠셔닝: 매우 높음

    발 아래에 쿠셔닝이 더 많을수록 러닝이 더 부드럽고 편안해집니다. 쿠셔닝은 발이 지면에 닿는 순간 충격을 완화합니다. 리액트X 폼은 놀랍도록 매끄러운 느낌을 선사하여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지력: 높음

    신발의 지지력이 높을수록 발걸음이 더욱 안정적입니다. 튜닝된 지지력과 의도적으로 배치된 쿠셔닝의 조합으로 걸음마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곡선형 밑창은 뒤꿈치부터 앞꿈치까지, 그리고 발이 지면에서 떨어졌다가 착지하는 순간까지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어 걸을 때마다 더 자연스러운 착화감을 선사하고, 러닝의 효율성을 높여 달리는 동안 낭비되는 에너지를 줄여줍니다. 중족부를 감싸는 고무 밴드와 같은 새로운 내부 플라이니트 핏 밴드는 신축성 있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반응성: 보통

    신발의 반응성이 높을수록 발을 디딜 때마다 반환되는 에너지가 많아집니다. 좀 더 빠르게 달리고 싶을 때도, 보다 수월하게 달리고 싶을 때도, 반응성 좋은 신발은 발걸음에 탄력을 약간 더해줘 러닝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리액트X 폼은 리액트 폼보다 에너지 반환력이 13% 더 뛰어나기 때문에 달리는 동안 상쾌함과 탄력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통기성

    발끝의 발수 안감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추가 특징

    와플 밑창이 오래 지속되는 접지력 제공

    푹신하고 조절 가능한 플라이니트 설포

    부드러운 촉감과 지지력을 선사하는 폼 카라

    밑창의 고무 양을 늘려 접지력과 내구성 향상

    상품 상세 정보

    무게: 353g(남성용 280mm)

    뒤꿈치에서 앞꿈치까지의 드롭: 9mm

    현재 컬러: 화이트/플래티넘 틴트/라이트 크림슨/벨벳 브라운

    스타일 번호: DR2665-100

    제조 국가/지역: 베트남

    체험할수 있는 공간 너무 좋다.

    스팩에 반발력 쿠셔닝 향상이라고 하지만 큰 반발력과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컨디션의 몸상태가 제대로 준비되어있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는 나한테 너무 너무 과하다. 큐셔닝 몰빵 같은 그리고 신었을 때 미드솔이 너무 말랑해! 편하고 디자인이 이쁜건 인정이라고

    #예쁜러닝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