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나는 스케이럴~보이라고~ 렛츠 고!리뷰 2023. 8. 22. 22:20728x90반응형
오늘의 나는 스케이터 보이! 짜잔! 초록색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초록 초록하게 코디를 하게 될줄은 몰랐지, 제품을 선택하고 나서 보니, 이게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드 라인 이더라고, 아.. 후디는 그냥 오리지널인것 같긴하다.
신발이랑 풀오버 탑이 스케이트 보딩 라인 이더라고, 뭔지 생각보다 느낌들이 잘 맞았다.
히히히히 후디 초록 후디 진짜 오랜만에 본다. 생각보다 굉장히 색이 잘 맞고 이쁜것 같다. 꽃 무늬 모양이 생각보다 튀지는 않는 것 같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인데 뭔가 매우 귀여운 느낌이다.
#II5968 #LIISAGHOODIE #후디 #아디다스오리지널 #스케이트보딩 #스케이터보이 #컨셉 #셋업 #코디
LIISA CHISHOLM의 독특하고 미니멀한 그래픽이 담긴 스케이보딩 후디
런던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Liisa Chisholm는 스케이보딩 문화에 대한 강렬한 재해석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유연하게 이동하는 재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아디다스 후디는 앞면과 후드에 Liisa의 일러스트레이션이 가미된 경쾌하고 독창적인 룩을 선보입니다.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가 아늑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한 면 생산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단체, '베터 코튼 이니셔티브'와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잉 뭐여 후디도 스케이트 보딩이자너! 굿굿!! 캬캬캬컄캬 오늘은 완전한 스케이트 보딩 라인의 보이다. 보이! 아.. 아저씨이긴 합니다만. 리사라는 일러스트레이터의 꽃 그림이구만. 꽃이 귀엽다.
스케이트보딩과 골프의 만남이 담긴 넉넉한 풀오버
빈티지 골프 스타일과 스케이트보딩 세계를 하나로 녹여낸 아디다스 크루넥 풀오버를 만나보세요. 한쪽 소매를 장식하는 두 개의 커다란 트레포일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살려줍니다. 여유 있게 제작된 루즈 핏으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성별, 체형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유나이트핏으로 보다 폭넓고 자유로운 핏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IJ0991 #풀오버 #스케이트보딩 #골프
이게 왜 골프 스타일인지 모르겠는데? 내가 골프를 안쳐서 말이지, 아무래도 이건 필드에서 나가서 골프 치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이여서 이걸 입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전체적으로 뭔가 스케이트 보딩라인이 일반적인 라인들 보다 스트리트 느낌들이 나지만 기본적인 후디의 보온이라던지 골프 풀 오버의 바람을 막아주는 이런 기능들이 깨알 같이 잘 들어가 있는 것 같다. 내 느낌은 기능과 멋의 나름 멋진 조합이라는 생각이 든다.
#IR7584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하고 세련된 루즈 핏 팬츠
아디다스 Nice 치노 팬츠는 탄력적인 허리밴드의 편안한 핏과 일상부터 특별한 날까지 모두 어울리는 세련된 룩이 하나로 담긴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매끈한 면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루즈 핏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면서 모던하고 신선한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양쪽 다리를 관통하는 3-스트라이프가 스포티한 마무리를 더해줍니다. 앞면의 오픈 포켓과 뒷면의 오픈 포켓에 작은 필수품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는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면 생산을 목표로 하는 베터 코튼(Better Cotton)의 파트너입니다. 친환경 면 생산 체제를 지향하는 비영리 단체인 베터 코튼은 재배자와 면 제조 환경, 면 산업의 미래에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면화는 '매스 밸런스'라 불리는 인증 방식을 통해 공급됩니다. 이 시스템은 최종 결과물에 대해 물리적으로 추적할 수 없지만, 베터 코튼이 인증한 면화 농가는 아디다스가 공급받은 양과 동일한 친환경 면화의 수요에 맞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ettercotton.org/learnmor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노 스타일의 통이 넓은 팬츠는 오랜만이라서 굉장히 낯설긴 하다만 최근의 스타일의 반영이라고 봐야할거 같긴하다. 나는 이상하다고 느끼는데 주변에 물어보면 아니.. 아래로 사이즈 내리지 말고 이게 맞다고 한다. 역시 패션의 세계는 심오하고 참 뭔가 개인적인것 같은데 나름의 대중적인 시선도 존재하는 것 같다. 치노 스타일의 통큰 바지의 큰 장점은 편하다는 것이 첫번째고이고 두번째는 직물의 스타일이 좀 견고한 편이라서 바지의 테와 핏이 굉장히 잘 살아있는 느낌이다. 사이즈를 입었는데 무너가 나에게는 길지만 나름의 통큰 스타일이 잘 살아있는 느낌이다. 왠만한 셔츠나 후디나 기타 등등의 상의와 잘어울리는 느낌이다. 아무래도 베이지는 어디든지 같다 붙여놔도 기본은 하는 느낌이긴하다.
클래식 부세니츠 슈즈의 심플한 벌커나이즈 버전
테라스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모델을 슬림하고 견고하게 재구성한 부세니츠 벌크 2.0은 데니스 부세니츠의 시그니처 보드화를 한층 더 심플하게 구현한 새로운 벌커나이즈 버전입니다. 스웨이드 갑피와 아디프린 삭라이너, 미끄럼 방지 지오핏 칼라, 유연하고 그립감이 뛰어난 아웃솔의 조합으로 부세니츠 시리즈만의 완벽한 핏과 보드감을 선사합니다. 아디터프로 앞발이 보강된 가죽 구조로 견고한 내구성과 우수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IG5245 #부세니츠벌크20
아 이거 갓성비에 디자인에 너무 좋음, 착화감 만점, 디자인 만점, 기능성 만점이다. 이건 또 따로 리뷰 할건데.. 아 무조건 좋은 것 같다. 만족에 또 만족이다. 단지 이번에는 발가락이 최근 문제가 되어서, 사이즌느 265로 갔다. 여튼 너무 좋아.
728x90반응형'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른 월동준비, 아디다스 테렉스 엑스페리어 배리라이트 프라마로프트 후디 자켓, 노랑,버건디. (0) 2023.09.06 나만의 슈퍼스타를 만들자! 명동 아디다스 플래그쉽 스토어 (0) 2023.08.24 리버풀과 엔도, 아 너무 멋지자나. (1) 2023.08.22 2324 아스날 서드, 광고랑 코디가 너무 멋져!! 하앜 하앜! (0) 2023.08.20 푸마 킹 RUDAGON FG/AG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는 축구화 루이비통인줄?! (0) 2023.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