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 에어컨이 없는 나는 스타벅스로 피신 왔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와 디카페인 벤티 아이스 아메 개꿀맛.일상 2023. 8. 4. 08:15728x90반응형
나는 집에 에어컨이 없는데, 집에서 잠깐 데스크탑 컴퓨터 켜놨다가, 더운 바람에 말려죽는 줄 알았다.
무슨 날씨가 이렇게 덥냐. 거기에 습하고 후덥지근해서 돌아가시는 줄 알았다. 얼른 이것 저것 챙겨서 집 근처의 스타벅스로 피신을 왔다.
확실히 이제는 에어컨이 없는 여름은 굉장히 위험한 것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와 미쳤네 진짜 나 어떻게 에어컨 없이 이번 여름을 나고 있는 것이지?
제정신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걸어오면서 느낀 집보다는 햇빛이 비춰도 바람이 부는 길이 훨씬 낫다는 생각을 했을 정도니까..
와 스타벅스에 도착해서 찬바람이 불어오는 에어컨을 맞이하는 순간 여기가 천국이구나 생각했다.
신이시여, 에어컨은 갓이다. 신은 에어컨이다. 라는 생각까지 했다.
벤티를 잘 시키지 않는데.. 거기에 아이스도 잘 안시키는데 오늘은 정신이 나가버릴 것 같은 더위에 벤티를 시켜야겠다. 그것도 아이스로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아이스를 시키고 있는 내 자신을 확인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는신이야 #벤티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스타벅스 #케이크 #단것 #디저트 #후식
동생이 카톡 선물하기 쿠폰이 있어서 썼다. 최근에는 나도 그렇지만 많은 선물이나 다른 사람에게 뭔가를 줄때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주는 것 같다. 확실히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식에서 달라진것은 이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다.
동료들에게 간단한 간식도 편의점 기프티콘을 카카오톡으로 선물 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
나는 케이크에 환장하고 너무 좋아하는데, 나이먹고 단게 먹으면 이가 아프거나 너무 살이 쉽게 쪄서 잘 안먹긴 한다. 오늘은 못 참겠어, 스트레스 지수가 너무 폭발해서 이날을 위해서 이 선물을 받은게 아닐까? 싶다.
#글 #일기 #수필 #에세이
스타벅스에서 느끼는건 에어팟은 필수품 같다. 혼자서 뭔가 작업을 하고 카페 같은 공간에서 자신만의 일하는데 집중하는 것에 있어서 진짜 에어팟이 유용하다는 느낌이네.. 이 노이즈 캔슬링을 그렇게 체감을 못하고 있는데 지금 이렇게 블로그를 포스팅하는 순간에도 와. 노이즈 캔슬링 차이로 인해서 내가 집중하고 뭔가를 만들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만드는 것 자체에 대한 신비한 체험을 하고 있다.
아이폰, 애플, 에어팟은 갓이다!
#에어팟은카페필수품
728x90반응형'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편의점 한끼 먹으려다. 하이네켄까지 (0) 2023.08.04 오랜만에 뭔스터 담 카페. (0) 2023.08.04 두찜! 나는 아사히슈퍼드라이 핑계로 두찜을 시켰다! 아는맛이 무섭다고! (0) 2023.08.04 헤이리 화이트 블록 아트센터, 전시장과 카페를 한곳에서 (1) 2023.07.27 종합과자 선물세트는 아니지만, 상술이지만 과자가 잔뜩인건 너무 즐거워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