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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누가 대세냐고 묻는다면, 나는 두 글자로 이렇게 말할 거다.

“아디다스.”

오늘 인스타를 스크롤하다가 깜짝 놀랐다.

도산에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매장이 오픈했다는 거다.

건물 외관부터 이미 게임 끝. 유리, 콘크리트, 입체적인 설계에

밤 되니까 그냥 사이버펑크 분위기까지 나는 이 매장…

이거 그냥 신발 사러 가는 게 아니야.

요즘 아디다스는 매장이 브랜드 그 자체다.

 

근데 진짜 놀란 건 그 다음.

안에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인스타 보니까 한국 아티스트들과 협업 전시가 한가득!

스케이트보드에, 아트프린팅에, 의자랑 조명도 그냥 제품이 아님.

예술 그 자체다. “공간에 예술적 깊이를 더하다” 이 말이 진짜 딱.

특히 감성 미친 MIKI KIM 작가 벽화는

도산점만의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피날레.

근데 여기서 살짝 현실적인 얘기.

이런 플래그십 매장들, 초반 오픈 때만 반짝반짝하다가

시간 지나면 그냥 평범한 매장 되는 경우 많잖아.

그래서 아디다스가 이 공간을 얼마나 꾸준히 유지할 수 있을까?

그게 진짜 브랜드 파워 아닐까 싶다.

오픈 땐 다 잘하지. 유지가 어렵지.

그 말이 여기서도 딱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금 이 시점,

대세는 아디다스라는 걸

이 매장을 통해 한 번 더 느꼈다.

솔직히 지금 흐름, 잘 타고 있다.

나이키는 요즘 좀 텐션 빠졌거든.

📍이건 한번쯤 가볼 가치 있다.

그냥 쇼핑이 아니라 요즘 아디다스가 뭘 추구하는지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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