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품이 정식 출시되기 전, 수주회 자리에서 잠깐 신어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딱 신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한 마디로, “이건 굉장히 잘 만들어낸 신발이다.”

누가 뭐래도, 직접 신어보는 순간 나이키는 안되겠네... 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무엇보다 **‘밸런스적인 안정감’**이 확실하게 느껴졌거든요.

이전 모델인 보스턴12에 비해 발바닥 안쪽이 살짝 파여 있는 구조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미드솔 레벨이 낮게 설계되어 있어 착지할 때마다 안정적인 균형감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밀고 나가는 동작을 할 때마다 지면을 딛고 튕겨나가는 느낌이 굉장히 부드럽고 경쾌했어요. 밀도도 딱 좋고, 발을 치고 나가는 반응이 빠르면서도 안정감이 있어 **“이게 진짜 잘 만들었네”**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비유하자면, 프로3는 발을 사정없이 앞으로 튀게 하는 타입,

보스턴12는 안정감만큼은 확실하게 챙겨주는 타입이라면,

보스턴13은 그 두 장점을 적절히 섞어놓은 느낌.

그래서 신을 때 체감은 프로3에 가까운데, 안정성은 훨씬 높아진 느낌입니다. 반면 프로4랑은 아예 결이 다른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었고요.

결론적으로, 저에겐 보스턴13이 프로4보다도 낫고, 프로3보다도 더 나은 신발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훈련용이나 하프 마라톤 대회 참가용으로도 굉장히 좋은 데일리 트레이닝화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발등을 감싸는 메쉬 구조도 전체적으로 불편한 느낌이 없어서 착용감도 훌륭했고요.

그리고 요즘 느끼는 건데, 아디다스의 아디제로 라인업이 올해 들어서 확실히 각 모델의 특성과 포지션이 명확해졌고, ‘신는 맛’이 생겼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JR4791 #아디제로보스턴13 #보스턴13리뷰 #아디제로라인업 #아디다스러닝화

#러닝화추천 #데일리트레이닝화 #하프마라톤준비 #러너스타그램

#러닝화비교 #보스턴13프로3 #보스턴13프로4 #아디다스신상

#러닝화착용감 #보스턴12후속 #러닝화밸런스 #아디제로2025

 
 

재활용 소재를 일부 사용하여 만든 가볍고 빠른 레이스 트레이닝화입니다.

속도. 에너지. 짜릿함. 이 아디다스 러닝화를 신을 때마다 레이스 데이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가벼운 메시 갑피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여 전방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라이트스트라이크와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 쿠셔닝 레이어는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템포 훈련이나 장거리 러닝 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여 모든 걸음이 더욱 경쾌하게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이 제품은 최소 20%의 재활용 소재를 사용합니다. 이미 생산된 소재를 재사용함으로써 폐기물을 줄이고, 한정된 자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며, 제품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