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장 바지를 스타일리쉬 하게 입어보고 싶은 사람을 위한 아이템이 아닐까?

아니면 정장바지와 트랙팬츠 그 사이 어딘가의 묘한 돌연변이가

이렇게 나타난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팬츠

소재 구성을 보니 혼방이 폴리와 면에 대한 것

그리고 우레탄이 들어가서 생각보다도 여러면에서 신경을 쓴것 같은 소재 혼방이다.

폴리 소재야 내구성이고 관리 간편성에서 여러모로 좋은 소재이고

면이 들어간 부분이 소재의 착화감에 대한 패브릭의 천연소재로서 사람들이 싫어하지 않는 소재니 그렇지라고 생각되는

마지막으로 폴리우레탄을 넣음으로서 움직일 때 몸에 걸리적 거리는 옷의 경직성을 옷이 신축성을 가지면서

몸을 좀 더 편하게 만드는 그런 신경을 소재에서 보니까 나름 신경을 썼네? 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아이템 이름에서 보여지는 것 같이, 프리미엄, 그리고 테일러드

좋은 말은 이것저것 갖다 붙이는거 보고는 제품이 좋아 보이는데 그런게 이유가 있었구나 싶다.

테일러드(Tailored)란 과거 양복점이나 재단사를 일컫는 테일러(Tailor)에서 파생된 단어로, 현재는 테일러드 룩이라 쓰이며 남성의 슈트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 전반을 뜻한다.

Tailor-made는 특정한 사람이나 목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맞춤식으로 제작된 것을 의미합니다.

Tailor-made의 예시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맞춤식 의류

특정한 취향, 목적, 수요 등에 맞게 제작된 제품

최근에는 테일러드라는 말이 양복점이나 재단사에서 파생된 단어로 테일러드 룩이라는 남성 슈트룩을 전반적으로 설명을 하나보네..

나는 보통 이거 테일러 메이드라는 뜻으로 재단해서 자기 몸에 맞추듯이 만드는 의류들을 생각하는데

지금은 크흠... 테일러드라고 저렇게 쓰는듯하네..

그래도 테일러드라는 뜻에는 맞춤복이라는 뜻이 여전히 존재해서

그러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팬츠가 주는 느낌이 좀더 와이드한 느낌에 무게감이 있으면서

전체적으로 핏을 견고하게 잡아주는 양복같은 느낌이 여전히 있는 것 같다.

거기에 아디다스가 주는 오리지널 로고는 트렌디한 레트로 타입의 트랙팬츠가 결이 약간은 섞인듯한 느낌을 줘서

단조로운 양복 팬츠가 아닌 그래도 나는 좀 힙한 느낌이 있는 그런 팬츠가 같다.

무엇 보다도 뒷면 엉덩이 포켓 두대가 주는 포인트가 트랙팬츠는 아니거든 이라는 느낌을 잘 줘서 이게 엄청

귀여운 포인트인것 같다. 엉덩이가 가리게 입으면 안되는 팬츠 같다는 느낌이 드네.

#테일러드 #프리미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츠 #바지 #레귤러핏 #JD3398 #트랙팬츠와정장바지사이어딘가 #꽤나괜찮아보인다소재나스타일이나

 
 

재단사 같은 질감이있는 니트 바지.

원 랭크상의 스타일을 바라는 사람에게, 아디다스가 제안하고 싶은 것이 이 테일러드 팬츠. 느껴지는 제작.신축성이 뛰어난 쾌적한 니트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바쁘게 하고 있을 때도, 주말에 한가로이 할 때도 움직이기 쉽고 편리. 느끼게 한다.

레귤러 피트

지퍼 플라이 / 버튼 클로저

폴리에스터 68% / 면 30% / 폴리우레탄 2%

사이드 포켓

백 포켓

상품 색상: Black

제품 코드: JD339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