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덱스 게 섯거라!! 모토 뎀!님! 모토팬츠 자켓 오버사이즈 트레포일 재팬!!
    리뷰 2024. 7. 21. 09:44
    728x90
    반응형

    이거 자켓 보는 순간 듀카티 타는 덱스 떠올린 나는 아무래도 안되겠지?! 히잌!

    그래도 남자라면 로망 중 하나가 멋있는 오토바이 타고 멋지게 달리는거 아니겠나?!

    하지만 애석하게도 난 고소공포증과 속도 공포증이 있어서 오토바이 빠르게 타면 심장 터져 주거버릴지도! 으힠!

     

    존나 멋있는 덱스가 멋져 보여서

    얼래 나도 입으면 좀 괜찮을래나?!

    했는데 너모 다르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데님이랑 형광색 옷이 검정 형광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것도 오랜만이래서 보는 순간 입어보고 싶은 맘이 땡김.

    자켓은 하나 더 내려서 L로 입었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ㅋㅋㅋㅋ 약간 큰 느낌인데 이게 멋인지 먼지를 모르겠다는 말이지

    바지가 허들이 완전이 높았는데

    허리 29 겨우 들어감. 적어도 30은 입어야 바지 핏이랑 컬러가 죽인다. 옷 셋업에

    피그먼트티가 블랙으로 똭 이렇게 했는데 너무 잘 어울림

    피그먼트 촉감도 너무나 좋음. 크흐.

    뭔가 내가 절대 안입을 것 같은 스타일을 입어본 기분이라 잠시 다른 사람이 된 기분이 좋았다.

    신발 재팬은 왜 골랐냐면 저녁에 아디다스 홈페이지

    보는데 재팬 레드랑 화이트 옐로 보이는거임.

    아니 색이랑 디자인이

    너무 이쁘더라고 완전 내 스타일

    빨간색도 좋고

    흰색/노랑도 좋고 말이지

    둘중 하는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고민에 또 고민이다.

    가죽이 부드러워서 착화감이 좋고 형태를 잘 유지하면서도 날렵한 쉐이프가 너무 좋았다아

    전체적으로 모터 스포츠를 좋아하는 상남자!!

    느낌이여야 하는데

    으흠 뭔가 스포츠보이 같은 느낌이 나서 좀 아쉽

    ㅋㅋㅋㅋㅋㅋㅋ

    #피그먼트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버사이즈티

    #트레포일티 #데님 #자켓 #팬츠 #스니커즈 #재팬

    #데님팬츠 #데님자켓 #모토자켓 #모터팬츠

    #컬러색디자인이다맘에듬 #모델이좀안어울린달까

    #좀더힘주거찍어볼걸 #JM9246 #JN0825

    #JN0824 #IG2011 #JAPANW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