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젤 85 클래식함의 정취 빨간색은 좋다.리뷰 2024. 5. 28. 00:09728x90반응형
가젤은 내가 좋아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중 하나다.
다른 제품들이 앞이 좀 길쭉해서 신발이 서양식의 길다란 느낌의 서양식 디자인이고 신발이 길어보이는 느낌인데..
가젤을 좋아하는 이유는 내가 신었을 때 신발의 앞이 짧아서 그런 길쭉하고 길다란 느낌이 덜해서 그런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스웨드 타입의 소재는 항상 좋아했다. 영화 오백일의 썸머를 보더라도 거기에 남자 주인공이 입고나오는 레트로한 셔츠에 뭔가 클래식한 느낌의 옷들이 이런 신발들이 묘하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해서 그런지 모르겠다.
원체 나이키의 혁신적인 그리고 스타일이 멋진 뉴한 것들에 대해서 정취를 크게 가지고 있지 않아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면바지에 그리고 청바지에 어울리는 아디다스 스니커즈가 주는 그 옛것 같은 맛을 꽤나 좋아하는게 이유인지도 모르겠다.
유행은 돌고 돌지만 자신의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되는게 나이가 먹으면서 다른걸 크게 따라가지 않아도 멋을 크게 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다.
색상에 대한건 사실 조금 도전이 필요한것 같다는 생각을 하긴한다.
아무래도 강렬한 원색적인 컬러들의 스웨이드 소재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브랜드 삼선의 색상이 이 신발을 신는데에 있어서 큰 매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이게 삼선의 가젤이니까 허락된다는 느낌도 조금은 있으니까 그런듯.
신발 자체는 260사이즈로 발을 편하게 신일수 있고, 옛날 제품을 모티브로 다시 만들어졌다고 해도 인솔만은 옛것 보다 좋은 것 같다.
하지만 난 인솔을 교체해서 BMZ로 신는 사람이라서 크게 인솔의 영향은 없다.
끈을 추가로 박스에 동봉되어있는 흰색 끈이 있어서 그거로 교체해서 신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올 컬로도 좋은데 흰색으로 밸런스 좀 맞춰줘야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제 가젤 삼바 슈퍼스타는 있으니까.. 스페지알만 사면 나름 오리지널스 라인 메인 라인업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게 되는 건가? 싶다.
#가젤85 #가젤 #스니커즈 #아디다스오리지널스 #gazelle #gy2529
728x90반응형'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준포케 도시락 이거 괜찮다 (0) 2024.05.29 어라? 이거 왜? 이쁘지? 아스날 프리 매치 셔츠! 팬츠, 마무리는 프레데터 프리스타일! (0) 2024.05.29 너와! 나의! 연결고리! 커뮤-Tee!, 츄라이! 서울샵 컬렉션! (0) 2024.05.28 캐시워크 베라 싱글킹 엄마는 외계인 복습 우주라이크 봉봉 먹기전 (0) 2024.05.25 아스날 NO 우승이지만 아스날 트레이닝 선물 받아서 신나는 사람 나야 나. (0) 2024.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