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커보이+스케이터 보이가 합쳐지면 여튼 아저씨가 됩니다.
    일상 2023. 9. 6. 12:26
    728x90
    반응형

    상의와 신발은 스케이트 보딩 라인의 골프 풀오버 후디와 부세니츠 두가지 조합에 안에는 아슬레타 쿨닷 트레이닝 세트이다.

    아무래도 가을이 오는 중에서 그 무덥던 여름도 지나가고, 이제는 해도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고 있는 느낌이다.

    에어컨이 계속 틀어져있는 버스나 매장은 추워가지고 뭔가 겉옷이 필요한 시기다 이 시기에 감기에 잘걸리기에 역시나 이런 풀오버 제품이 하나는 필요하다. 이거 저것 보다가 제일 맘에 드는 제품들이 우븐으로 된 바람막이 또는 흔히 우리가 말하는 땀복이라고 말하는 제품을 찾게 된다.

    감기를 달고 살고 체온 조절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는 사람은 공감을 하리라고 생각을 한다.

    카키는 내가 육군을 안가서인지 항상 좋아하는 색깔이고 국방색의 옷을 입지 않아서 의외로 거부감이 없다.

    반대로 네이비색은 잘 안좋아하는 것 같다. 전투경찰 근무복이 역시나 자주입어어서 인지 네이비를 잘 안입는 것 같다. 나는 알지 못하지만 알고보면 내가 몸이 기억해서인지도 모르겠다.

    신발은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블루 컬러의 제품들이 꽤나 나쁘지 않다. 색상 자체는 튀지만 신발에 포인트만을 주는 역활을 할 때는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는 것 같다. 그런면에서 이 블루컬러가 좋다. 부세니츠는 신발이 갓성비라고 말할 수 있고 스타일도 꽤 좋다. 난 아무래도 스케이트보딩라인을 몸속 깊이 좋아하는 것 같다. 다른 사람들도 그렇겠지만 편한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 패션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재팬 브랜드인 아슬레타의 쿨닷 트레이닝 세트는 세트 구성이라 그냥 눈치 보지 않고 두개 딱 입고 다니면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다. 건조성도 좋고, 운동 같지 않은 스트리트 풋살의 감성이 있는 디자인이여서 나는 그렇게 느껴진다. 무엇보다 마이너한 감성의 알려지지 않는 브랜드라서 너무 좋다.

    직장인의 출근 복장이 이렇다. 주말에 일하는 나, 출근하는 나를 칭찬해.

    #직장인 #주말출근 #지하철 #셀카 #출근복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