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이리 맛집 혜밀버거레시피, 뭔가 비빔밥을 먹는 느낌이랄까?
    리뷰 2023. 8. 4. 08:16
    728x90
    반응형

    헤이리에서 굉장히 오래 영업을 하셨다고 한다.

    지인께서 찾아서 알려주셔서 가봤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평일이니까 사람이 별로 없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갔었는데, 만석에 가까웠다.

    군인 복장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뭔가 직장인 같은 그룹들도 있었던 것 같았다.

    평일이라서 헤이리 안에 많은 사람들이 없는 것 같았는데, 주변에 직장인들이 온게 아닌가? 싶다.

    점심시간이 끝나가니까 손님이 쓱 빠지는 느낌이 들긴 했다.

    간간히 놀러온 커플들이 보이고 가족 단위들도 보이긴 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웨이팅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가장 기본인 칠리버거를 먹어보고 싶었다.

    아무래도 그 집에 가면 가장 기본적인 메뉴나 잘 팔리는 메뉴를 먹어보게 되는 것 같다.

    막상 가서 잘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면 꽤나 실망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나는 있는 것 같다.

    햄버거는 손으로 잡고 먹기에는 너무 컸고, 안의 내용물들이 주르르륵이라는 느낌이라서 접시에 나이프와 포크로 잘 잘라 먹었다.

    채소들과 패티 그리고 해쉬 포테이포가 있었고, 칠리소스가 햄버거의 맛의 가장 큰 부분의 맛을 차지하고 있었다.

    여태껏 먹었던 칠리소스들이 나에게는 굉장히 맛이 쎄고 강해서, 내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집 칠리는 햄버거들의 여러가지 속 재료들을 밸런스 있게 잘 조합해주는 느낌이였다.

    맛이 쎄지 않고 밸런스가 잘 잡혀서 다른 재료들이 맛이 잘 느껴졌다.

    이런 부분이 나에게는 뭔가 비빔밥의 고추장과 같은 느낌과 여러 채소와 고기들을 밥과 함께 먹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이 햄버거가 비빔밥 처럼 느껴진게 아닌가 싶다. 전체적으로 엄청 기름지다는 느낌보다는 단백하게 맛있다는 느낌이고 자극적인 베이스의 햄버거의 느낌은 아닌것 같다는 감상이다.

    #칠리치즈혜밀버거 #혜밀버거

    듀오셋을 시켜서 좀 더 저렴하게~!

    #듀오셋 #세트메뉴 #웨지감자

    아.. 감자 이름이 웨지 감자였구나~

    #혜밀버거레시피 #수제버거

    헤인즈 케찹을 쓰고있는지 집이므로 감자칩에 감자튀김에 대해서는 무조건 합격이다!

    합격!

    #헤인즈 #감자튀김 #케찹 #햄버거 #버거 #헤이리맛집 #햄버거맛집 #파주맛집

    감자튀김이 알이 굵어서 좋았다. 이거 그거 뭔 감자튀김이라고 하던데 잊어먹었다. 요새 좀 자주 잊어먹음..

    칠리소스에 감자튀김을 먹어도 꽤 좋았고, 그렇지만 역시 감튀는 케찹이지 헤인즈 케찹에 감튀는 사랑입니다.

    왠만한 다른 것보다 엄청 맛있따! 이 조합은!

    #칠리소스

    이 집 밀크 쉐이크는 맛이 부드럽고 우유맛이 굉장히 많이 느껴져서 오히려 음료로 매력이 굉장히 높았다.

    그래서 몇번 감자튀김을 찍어먹고는 아 이 조합은 아닌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다.

    쉑쉑버거의 밀크 쉐이킄 감튀랑 먹으면 조합이 좋은데 이집은 뭔가 우유맛이랑 부드러운 맛이 굉장히 좋아서 밀크쉐이크 그대로 먹고 싶은 마음이 컸다.

    #밀크쉐이크

    번도 굉장히 좋았고 전체적으로 맛있는 햄버거 집이였다. 몇번을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맛이였고 전체적으로 간이 쎈편은 아니라서 내 취향에는 잘 맞았었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