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널 티로23 TR져지와 TR탑에 티로 컴피티션 팬츠 셋업을 입어보자리뷰 2023. 6. 27. 09:41728x90반응형
아스날 이번 시즌의 티로 라인 트레이닝 져지와 트레이닝 탑을 입어봤다. 제품 자체는 엄청나게 기능적인 특별함은 없는 것 같다.
아무래도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제품은 티로 프로 라인이고, 내가 입어본 제품은 일반 티로 제품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으로 인해서 기능적인 특별한 차이는 없는 것 같다.
사이즈는 상의 둘다 L사이즈로 입었고, 팬츠는 M으로 입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보자면 현광색과 검정색의 조합 자체는 꽤나 나쁘지 않는 것 같은데, 반대로 하늘색 아디다스 로고는 쓰인 색의 느낌이 약간은 으잉? 하는 느낌의 로고 같다는 생각을 한다. 레알도 그렇고 아스날에도 노랑 형광은 꽤 쓰이는 것 같다. 아스날은 어웨이나 기타의 져지에서 노란색을 많이 써서 어색한 감은 없다.
상의 착화감은 일반적인 아디다스 트레이닝 져지와 트레이닝 탑의 느낌이기 때문에 그렇게 큰 부담감이나 어색함은 없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인상깊고 좋다고 느껴진건 티로 컴피티션 팬츠가 생각보다 착용감이 좋아서 오~ 이거 팬츠 꽤나 괜찮네? 라는 생각을 했다.
축구할때 개인적으로는 여유가 있는 핏도 좋아하지만, 딱 맞는 핏을 더 주로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나다.
검정색에 형광이라 기본적인 남자들이 좋아하는 색에 너무 어둡지 않게 형광색을 잘 쓴 느낌이다.
뭔가 입고 보니까 여전히 상체는 길어보이고 하체는 짧아 보이긴 하네. ㅋㅋㅋㅋ
아디다스 아스널 티로 23 트레이닝 저지 - Black | adidas South Korea유능한 코칭 능력과 부단한 노력을 통해 팀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훈련장에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된 아디다스 트레이닝 웨어를 갖추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티로 컬렉션으로 새롭게 돌아온 아스널 트레이닝 저지는 습기 배출 에어로레디, 통풍 메쉬 인서트, 매끈한 슬림 핏의 조화로 훈련에 편안함과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가슴의 대담한 열전사 엠블럼 배지가 더 높은 곳을 향한 목표를 떠오르게 합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친환경 솔루션의 일환으로 100%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아스널 티로 23 트레이닝 탑 - Black | adidas South Korea유능한 코칭 능력과 부단한 노력을 통해 팀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훈련장에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된 아디다스 트레이닝 웨어를 갖추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손까지 따뜻하게 감싸는 썸 홀이 추가된 새로운 아스널 티로 탑은 쌀쌀한 계절의 트레이닝에 이상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날렵한 슬림 핏이 매끈하게 몸을 감싸고, 끈적임 없이 습기를 배출하는 에어로레디가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친환경 솔루션의 일환으로 100%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티로 23 컴피티션 트레이닝 팬츠 - Black | adidas South Korea쇼츠를 입고 훈련하기에는 쌀쌀한 날씨를 위해 준비된 새로운 티로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몸과 하나처럼 움직이는 신축성 소재와 꼭 맞는 슬림 핏의 조화로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합니다. 땀의 끈적임을 없애는 습기 흡수 에어로레디가 웜업과 연습 시간을 쾌적하게 지켜줍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친환경 솔루션의 일환으로 100% 재활용 원단이 사용된 제품입니다.
#HZ2183
#HZ2181
#HC5483
#티로23 #아디다스 #아디다스풋볼 #아디다스축구 #아스날 #아스날트레이닝 #축구트레이닝 #축구바지 #축구상의 #축구트레이닝추천
728x90반응형'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의 시니그쳐 축구화 크레이지 패스트 HMS .3 TF 주니어. (0) 2023.07.19 오, 여기 우동 맛있다. 송파 마초야 송파직영점. (0) 2023.06.28 아슬레타 쿨트라, A005가 있으면 쳐다보지도 말라, 저가형 가성비 맨땅에서라면 괜찮을지도? (0) 2023.06.27 2324유벤투스 홈, 얼룩말의 정체성은 유벤투스를 따라올수가 없지, 유니폼은 겁네 이쁨. (0) 2023.05.28 타쿠미센9에 대한 첫인상.. (0) 2023.03.21